택배를 받았는데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 > 자주하시는질문답변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  • 쇼핑몰 검색

자주하시는질문답변

택배를 받았는데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쉐어플라이 작성일17-05-10 13:57 조회110회 댓글0건

본문

쉐어플라이의 모든 제품은 배송직전 촬영을 통해 상태를 체크한 후 발송하고 있습니다.
그러므로 수령시 파손, 찌그러짐 등이 발견될 경우 배송간에 문제로 발생한 것입니다.
고객님이 즉시 고객센터(02-6933-8206)로 연락주셔야 불이익 없으시고 새로운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